우리의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단독콘서트 'again'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하지요. 송가인은 11월 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한 단독 콘서트 ‘again’을 통해서 첫 번째 정규앨범의 신곡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화려한 오케스트라와 국악 퍼포먼스로 완벽한 무대를 선사해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약 4200명의 관객이 함께 호흡했던 이번 콘서트는 일찌감치 매진이 되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안타까했는데요, 다행히도 주말 황금시간대인 오는 10일 오후 6시 30분MBC 에서 특집 방송으로 방송된다고 하니 직접 콘서트를 관람하지 못하신 분들께서는 이 특집 방송으로 아쉬움을 달랠 수 있겠네요! 요즘 송가인씨의 인기가 얼마나 대단한지 송가인 콘서트 특집 방송의 광고까지 모두 판매 되었다고 하니 그의 인기가 대단하다고 말 할 수 밖에 없네요!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 - 티켓 가격은?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어게인 티켓이 전석 매진을 기록한 가운데 티켓 가격이 얼마였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티켓예매와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화제가 되었지요.

송가인 리사이틀 'AGAIN'의 티켓가격은 VIP석 110,000원/ R석 99,000원/S석 88,000원 이었습니다.

하지만 너무나 일찍 매진이 되는 바람에 40여만원에 가까운 가격으로 암표가 거래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송가인 제작사는 불법거래는 자제해 주기를 바란다며 암표 자제를 당부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요즘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송가인씨!

앞으로도 송가인씨의 활발한 활동 기대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