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의 우승자 ! 가수 송가인이 SBS '더쇼'에 출연했다고한다.

14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SBS MTV '더쇼' 현장공개에 참석한 가수 송가인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음악방송처음이라 너무너무 설레이네요! 저에게는 너무 특별하고 감사한 무대인 것 같습니다"라며  "'무명배우' 무대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많이 기대해주시고 오늘 더쇼 꼭! 본방사수 해주세요"라고 이야기했다.
예뻐진 송가인의 화사한 사진 더 돋보이는듯!


송가인이 오늘 '더쇼'에서 선보인 '무명배우'는 '미스트롯' 결승 미션 곡이었다.'무명배우'는 한 남자의 인생에서 무명배우가 아닌 주연배우가 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이다.

작사작곡 윤명선의
'무명배우' 가사는 다음과 같다.

사랑을 하죠
Melo 영화 뜨겁던 그 장면처럼
인생의 마지막 컷이 라도 나는 좋아요

사랑을 했죠
대본도 없이 울던 무명배우처럼
당신을 원망 안해요 사랑은 영화니까

사랑이 사랑을 사랑하면
저 별처럼 빛날까요?
아름 다웠던 추억
기억 모두 다 영원히
한방 울 또 한 방울
눈물이 흘러 내리죠
나 슬퍼서 아냐 행복해서 울죠

안아줘요 나를
날 많이 사랑하나요?
당신의 품 안에선 나는 주연배우

사랑을 해요
Melo 영화 무명배우로 산대도
당신을 원망 안해요 사랑은 영화니까

사랑이 사랑을 사랑하면
저 별처럼 빛날까요?
아름 다웠던 추억
기억 모두 다 영원히
한방 울 또 한 방울
눈물이 흘러 내리죠
나 슬퍼서 아냐 행복해서 울죠

안아줘요 나를
날 많이 사랑하나요?
당신의 품 안에선 나는 주연배우


앞으로도 송가인의 절절한 목소리를 담은 노래를 많은 무대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