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세중에 대세 박나래가 첫 스탠딩 콘서트를 한다고 한다. 만 19세 이상의 성인들만 관람할 수 있는 공연으로!! 그녀가 그동안 겪었던 연애 노하우와, 그녀의 연애 에피소드를 유머러스하게 풀어낸다고 하니 벌써부터 흥미진진하다.





박나래는?

나무위키에 따르면, 이름은 박나래 (朴娜勑 / Park Na Rae)이다. 출생은 1985년 10월 25일 생으로,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박나래 키는 148cm, 54kg. 장도연과 같이 다닐때 많이 작아보이더니 정말 작은 키였다. 혈액형은 B형이다. 가족관계는 할아버지, 할머니,어머니, 남동생이 있다. 종교는 가톨릭 (세례명: 세레나)이며, 학력은 목포상동초등학교, 목포항도여자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상명대학교 연극학과를 중퇴했다고 한다. 소속사는 현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2006년 KBS 공채 21기 개그맨로 데뷔하였다. 얼굴분장의 달인이며, 현재 나혼자 산다 및 각종 버라이어티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중이다.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토크 콘서트, 일정은?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토크 콘서트 일정은 

2019년 5월 17일(금) 20시, 5월 18일(토) 18시이다.

100분으로 진행되며, 인터미션은 15분이다.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첫 스탠딩 콘서트, 가격은 얼마? 할인은?

R석의 가격은 88,000 원,
S석의 가격은 77,000 원이다.
 

할인정보국가유공자 할인: 20% / 본인만 할인 적용
장애인 할인: 20% / 1~3급: 동반 1인까지, 4~6급 본인만 할인 적용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스탠딩 콘서트, 장소는?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이다.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공연장의 특성상 1층은 단차가 없는 좌석이라고 한다.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스탠딩 콘서트,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예매시작 5분만의 아쉽게도 이미 거의 모든 좌석이 매진되었다.
하지만 취소표가 중간 중간 풀리기도 하므로
자주 들어가서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스탠딩 콘서트 특이사항은?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공연은 성인인증 후 예매가 가능한 만 19세 이상 관람가이다. 현장에서 신분증 확인이 이루어질 예정이므로, 공연 당일, 본인 사진이 포함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을 지참해야 한다고 한다. 또한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공연에서는 영상 촬영을 목적으로 다수의 카메라가 곳곳에 설치될 예정이므로 이로 인해 관람 시 다소 불편할 수 있으며, 추후 제작되는 넷플릭스 콘텐츠에 관객의 얼굴이 노출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하길 바란다. 



다른 콘서트 정보가 궁금하다면 클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