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파이브가 새로운 노래로 컴백합니다.
제목은 '안 본 눈 삽니다'!
'셀럽이 되고싶어'로 인기를 끌었던 셀럽파이브가 이번에는 청순 가련을 앨범의 컨셉으로 잡았나 봅니다.
포스터를 보니 생각보다 꽤나 잘 어울려서 당황했네요;;^^;;
셀럽파이브(송은이, 신봉선, 김신영, 안영미) 는 오늘 1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 처음으로 발라드 신곡 '안 본 눈 삽니다'를 발표 한다고 하네요.
셀럽파이브는 누구?
셀럽파이브는 대한민국의 개그우먼으로 결성된 4인조 프로젝트 걸그룹입니다. 멤버는 송은이, 김신영, 신봉선, 안영미입니다. 컨셉은 대략 노 마이크, 노 라이브, 온리 댄스. 핀마이크조차 달지 않고 쿨하게 립싱크 하면서 격한 칼군무를 맞추는 것이 특징이지요.
이 걸그룹(?)의 시작은 비보TV’의 웹예능 ‘판벌려’를 통해서 김신영을 주축으로 일본 오사카부 토미오카 고교의 TDC 라는 고등학교 동아리의 퍼포먼스에서 모티브를 얻어, 그 이후 멤버를 결성하여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원래 2018년 1월 17일 김신영이 MC를 맡은 쇼챔피언에서 한 차례 스페셜 무대를 가지는 정도가 계획이었지만, 이 한 번의 방송출연으로 화제가 되어, 정식 음원도 발매 되었습니다.
간단한 멤버소개?
김신영(1983. 12. 20)
-주장
-센터, 메인댄서, 리드보컬
송은이 (1973. 01. 04)
-노장
-프로듀서,1인자,실질적리더,메인보컬
신봉선(1980. 10. 06)
-막장
-서브보컬,리드댄서
안영미(1983. 11. 05)
-길長
-서브보컬
19일 방송된 'mbc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에서도 셀럽파이브가 출연하여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신영은 '셀럽이 되고싶어', '셔터' 에 이어서 벌써 세번째 앨범인 '안 본 눈 삽니다'를 소개하면서 이번 신곡으로 셀럽파이브의 새로운 면을 보여준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신곡 제목인 '안 본 눈 삽니다'의 제목에 대한 일화에 대해서도 이야기 했는데, 처음 신곡 제목이 밝혀졌을 때, 사람들 반응은 기자 분들이 웃기려고 쓴 줄 알았다고 하네요. 가사는 김신영씨가 작곡했다고 하여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셀럽파이브는 '이 곡은 저희에게 이런 면이 있었을까 싶은 청순한 발라드 곡이며,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이별 공감 사연' 이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작곡은 유재환과 신성진이 참여했으며, 김신영이 작사를 맡았다고 하니 궁금하네요.
또한 셀럽파이브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20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JTBC2 ‘판벌려 – 이번 판은 한복판’에서 최초 공개 후 음원 사이트와 비보티비의 전 SNS 채널을 통해 공개 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많은 이들에게 항상 웃음을 주는 셀럽파이브, 이번에도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겠네요^^